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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목록

  1. Q5차원 회원 등록은(홈페이지 / 어플)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십니까. 




    저희 하하그룹의 '생명연장(수명연장)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으로 등록하게 되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는데요.


    일반 회원은 사후 건강 관리 및 제품 관련 상담을 자세하게 받을 수 있고,


    사업자 회원은 회사에서 주관하는 이벤트나 마케팅에 참여하여 영업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에 한함)




    회원 등록 방법은 아래 쇼핑몰(하하 찍몰)로 가서 하셔도 되고,


    www.zzigmall.com




    휴대폰 어플(앱)을 통해 회원 등록하실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에 깔려 있는 플레이(PLAY) 스토어에서 'HAHA TV' 혹은 '하하그룹방송' 이라고 검색하면 저희 회사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회원 등록하는 법을 첨부 파일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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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Q카드 승인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한지 1일이 경과했을 경우, 

    승인 취소는 5일~10일 정도(각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음) 후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3. Q주문한 내용을 변경이나 취소하고 싶어요.

    죄송합니다만, 완료된 주문 내역 중 일부 상품 변경이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주문을 전체 취소한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하는데요 


    신용카드로 결제 완료한 경우 

    고객 상담실로 빠른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단, 상품 준비 중이나 출고 완료 상태의 경우 

    취소는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때는 

    수취거부 후에 반송비 6,000원을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4. Q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매중인 상품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다시 한 번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Q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희 찍몰은 신용카드와 계죄이체로 물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6. Q주문한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인 경우,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다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Q문자로 발송된 상품명이 주문내역과 달라요.

    주문 완료 후 발송된 문자는 주문된 상품명의 앞부분만 기재되므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사항은 [설정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Q [카드결제]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결제 시 상품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카드사에 확인해주세요.


  9. Q[카드결제]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결재하셔야합니다.   

    ※ 각 카드사 자체 규정에 따라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여부가 상이하며, 변경 시 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여부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0. Q[카드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구매회원 아이디로 구매하더라도 법인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 시 카드 할부는 할수 없습니다.


  11. Q[카드결제] 승인 실패 사유를 알 수 있나요.

    *카드 정보 오입력, 이용 한도 초과 등 사유 발생

    *카드결제 시 승인 실패라고 표시되는 경우,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주세요.
     ① 
    카드정보 오입력 :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②  결제카드 자체오류 :  결제하려는 카드의 이용 한도가 초과하였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③  타임아웃 오류 :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할 경우

    ※ 자세한 승인 실패 사유는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2. Q[카드결제] CVC 코드란 무엇인가요

    CVC 코드란 신용/체크카드 뒷면 서명란 안에 적힌 유효성 검사 코드로,  표기된 숫자 중 끝 3자리를 말합니다.
    CVC 코드는 온라인 거래를 위한 확인 수단으로, 안심클릭 등록, ISP 발급 시 이용되고 있습니다.


  13. Q [카드결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총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할부 적용 불가
     
    장바구니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 무이자 할부 가능한 상품도 장바구니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라면, 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이자 적용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 일부 상품의 경우 무이자 적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카드사, 결제 방식(일반결제,SK pay), 할부 개월 수 별 조건이 상이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분 무이자로 결제
      - 부분 무이자는 1~2회차 등 일부 할부 수수료를 직접 부담하고 나머지 할부는 무이자 혜택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 고객 자동적용)
    ※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 바라며, 해당 내용은 당사 및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Q카드사 연락처 안내

    1. 국민카드 1588-1688   

    2. 신한카드 1544-7000 

    3. 삼성카드 1588-8700 

    4. 현대카드 1577-6000 

    5. 롯데카드 1588-8100 

    6. 하나카드 1800-1111 

    7. 비씨카드 1588-4000 

    8. 우리카드 1588-9955 

    9. 씨티카드 1566-1000 

    10. 농협카드 1644-4000 

    11. 수협카드 1588-1515 

    12. 광주은행카드 1588-3388 

    13. 전북은행카드 1588-4477
    14. 제주은행카드 1588-0079
     


  15. Q[계좌이체]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쇼핑몰 이용약관에 의하면 3일내로 입금하셔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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