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커머스입점신청
FAQ 검색

취소/환불/반품 목록

  1. Q주문하지 않은 다른 상품을 받거나, 불량이 있어 교환하고 싶습니다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이 아니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판매자 문의를 통해 [교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의 경우 반품 접수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2. Q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3. Q환불 계좌를 등록/변경하고 싶어요.

    환불 계좌는 주문자 명의의 계좌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상태가 '환불 진행 중' 또는 '환불 완료' 상태에서는 환불 계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4. Q반품 접수가 안돼요.

    주문 제작, 설치 배송 상품, 신선 냉동 식품 등의 상품은 이미 출고된 후에는 교환/반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제공한 내용과 다른 경우는 판매자에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5. Q배송전 취소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상품 발송 전 취소(수취거부)를 한 경우에는 판매자가 상품의 발송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가 미처 상품의 발송을 중지하지 못한 경우에는 이미 발송된 택배는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6. Q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상품이 이미 배송 중일 때는 취소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반품 비용이 발생 됩니다.

  7. Q반품/교환 비용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판매자의 상품 문제 사유로 반품/교환 진행하는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구매자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는 경우에는 결제금액에서 반품비 차감 후 환불되며, 교환 또한 비용이 발생합니다

  8. Q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금액을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입금하신 금액은 등록된 환불계좌로 평일(영업일) 1일 내 환불됩니다. 

    환불계좌는 본인예금주의 계좌만 등록 가능합니다. 

  9. Q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배송 상품은 옵션 단위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Q선물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에 제한이 있으며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자분께서 직접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11. Q오늘 반품접수 했는데, 상품은 언제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 후 1~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하여 상품을 가져갑니다.

    택배 기사가 방문하면 반품할 상품을 전달해 주십시오.

    반품하실 상품이 많은 경우 상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에 따라 회수하는 택배사가 다를 수 있습니다.

  12. Q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 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의 취소건은 해당 카드사에 따라 다르며, 환불 방법과 환불 일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결제 대행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 취소 후 3~5일(토/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됩니다.

  13. Q상품을 반품신청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반품 후 환불까지의 소요시간은 판매자와 결제수단에 따라 다릅니다. 

  14. Q상품의 포장을 훼손했는데 반품할 수 있나요?

    일부 상품은 상품의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일 때는 다릅니다. 이 경우 상품 포장을 훼손하면 구매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15. Q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만약 상품을 직접 발송하고 싶으시다면 원활한 반품진행을 위해 판매자와 계약된 택배사를 통해 반송해주세요. 

    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반품비용)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상품 0

오늘본 상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