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커머스입점신청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카드 승인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한지 1일이 경과했을 경우, 

    승인 취소는 5일~10일 정도(각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음) 후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2. Q주문한 내용을 변경이나 취소하고 싶어요.

    죄송합니다만, 완료된 주문 내역 중 일부 상품 변경이나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주문을 전체 취소한 후 재주문해 주셔야 하는데요 


    신용카드로 결제 완료한 경우 

    고객 상담실로 빠른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단, 상품 준비 중이나 출고 완료 상태의 경우 

    취소는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때는 

    수취거부 후에 반송비 6,000원을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3. Q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판매중인 상품일 경우 주문 취소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다시 한 번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Q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저희 찍몰은 신용카드와 계죄이체로 물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5. Q주문한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 상태가 '입금대기중' 또는 '결제완료'인 경우,
    주문 취소 후 원하는 옵션으로 다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Q문자로 발송된 상품명이 주문내역과 달라요.

    주문 완료 후 발송된 문자는 주문된 상품명의 앞부분만 기재되므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정확한 상품명과 옵션사항은 [설정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Q [카드결제]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고 싶어요.

    신용카드 결제 시 상품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카드사에 확인해주세요.


  8. Q[카드결제] 일시불로 결제했는데,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주문 취소 후 재결재하셔야합니다.   

    ※ 각 카드사 자체 규정에 따라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여부가 상이하며, 변경 시 수수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할부 개월 수 변경 가능 여부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9. Q[카드결제]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구매회원 아이디로 구매하더라도 법인카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카드 결제 시 카드 할부는 할수 없습니다.


  10. Q[카드결제] 승인 실패 사유를 알 수 있나요.

    *카드 정보 오입력, 이용 한도 초과 등 사유 발생

    *카드결제 시 승인 실패라고 표시되는 경우, 아래의 항목들을 확인해주세요.
     ① 
    카드정보 오입력 :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②  결제카드 자체오류 :  결제하려는 카드의 이용 한도가 초과하였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③  타임아웃 오류 :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할 경우

    ※ 자세한 승인 실패 사유는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11. Q[카드결제] CVC 코드란 무엇인가요

    CVC 코드란 신용/체크카드 뒷면 서명란 안에 적힌 유효성 검사 코드로,  표기된 숫자 중 끝 3자리를 말합니다.
    CVC 코드는 온라인 거래를 위한 확인 수단으로, 안심클릭 등록, ISP 발급 시 이용되고 있습니다.


  12. Q [카드결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총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할부 적용 불가
     
    장바구니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 무이자 할부 가능한 상품도 장바구니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라면, 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무이자 적용 조건을 확인해주세요.
     
    - 일부 상품의 경우 무이자 적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카드사, 결제 방식(일반결제,SK pay), 할부 개월 수 별 조건이 상이하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분 무이자로 결제
      - 부분 무이자는 1~2회차 등 일부 할부 수수료를 직접 부담하고 나머지 할부는 무이자 혜택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당 고객 자동적용)
    ※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 바라며, 해당 내용은 당사 및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별도 고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Q카드사 연락처 안내

    1. 국민카드 1588-1688   

    2. 신한카드 1544-7000 

    3. 삼성카드 1588-8700 

    4. 현대카드 1577-6000 

    5. 롯데카드 1588-8100 

    6. 하나카드 1800-1111 

    7. 비씨카드 1588-4000 

    8. 우리카드 1588-9955 

    9. 씨티카드 1566-1000 

    10. 농협카드 1644-4000 

    11. 수협카드 1588-1515 

    12. 광주은행카드 1588-3388 

    13. 전북은행카드 1588-4477
    14. 제주은행카드 1588-0079
     


  14. Q[계좌이체]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쇼핑몰 이용약관에 의하면 3일내로 입금하셔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15. Q[계좌이체]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와 입금자가 이름이 다를 경우 꼭 고객센터 (1600-575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본 상품 0

오늘본 상품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