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커머스입점신청
FAQ 검색

상품찾기/문의 목록

  1. Q상품코드란?

    상품코드란 판매고객이 상품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상품 고유의 코드번호입니다.
    하하찍몰의 모든 상품은 상품코드가 있으며, 상품코드를 통해 상품의 검색 및 모든 상품의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상품코드 확인방법

    상품 상세페이지의 상품정보 맨위에 상품코드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Q제가 원하는 물건은 어떻게 찾나요?

    하하찍몰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찾는 방법

     

    1. "상품 찾기" 검색
    원하는 상품을 찾으실 때는 “검색어” 검색 창을 이용하십시오. 쇼핑몰 메인 페이지 상단에 돋보기 모양입니다.

    검색 창에서는 상품명, 상품코드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2. 카테고리를 통한 검색
    카테고리 내에서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상품이 속해 있는 카테고리를 통해 상품 검색을 해보세요.

     


  4. Q상품의 가장 낮은 상품을 찾고 싶어요.

    현재가가 낮은 상품을 찾고자 할 경우,

    검색란에 상품명을 입력하여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정렬방식을 낮은가격순 버튼을 누르면 상품의 가격 낮은 순부터 나옵니다 

  5. Q가격대별로 상품을 찾을 수 있나요?

    검색란에 상품명을 입력하여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정렬방식을 낮은 가격순, 높은 가격순, 판매 많은순, 평점 높은순, 후기 많은순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6. Q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해당 상품 페이지 내 ‘상품문의’ 탭을 이용해 주세요.  

    상품문의 → 상품문의 쓰기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7. Q재고 수량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

    품절 상품의 재고가 확보되면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는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 페이지에서 재입고알림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15일 내 재고 확보 시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8. Q비회원도 Q&A를 작성할 수 있나요?

    로그인한 회원에 한하여 Q&A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9. Q상품 검색 시 상품이 노출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상품들이 가지고 있는 상품명, 브랜드명, 카테고리명 등 다양한 요소들이 검색 엔진의 노출 기준에 포함됩니다. 

  10. Q주문한 상품의 상품후기를 등록하고 싶은데 등록이 안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후기은 구매한 상품의 배송이 완료된 후 아래 경로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내가 구매한 상품을 클릭하면 상세페이지 상단에 "리뷰" 라고 있습니다
    리뷰 → 사용후기 쓰기 누르시면 됩니다.


오늘 본 상품 0

오늘본 상품 없음